Come in :-)

my blog, my lifestyle, back off from this blog if you don't like it, thanks.

Fangirl

Fangirl
Super Junior

Cheer up & smile! :-)

Cheer up & smile! :-)
Choi Siwon

Senin, 22 Maret 2010

AST'1 feat. T-Max - Gaseumi Eotteokkeh Dwaennabwa (hangul version)

비록 가야하지 말
비록 그만 그것을 말해

내 마음은 당신을 향해 계속
그것은, 그것을 감소하지 않습니다 밖으로 착용하지 않습니다

왜 이렇게 내 사랑입니다
한개씩 한개씩, 내가 계산하고 계산 추억

내 마음도 잠시 쉴수가 없어
그건 그냥 제어하기가 어렵되는 수하물이 될거야

내가 왜 도망도 그들을 던질 수 없다
정말, 내 마음을 어떻게든 뭔가 일을해야합니다

난 바보 사랑에서 장님이되어 있어야합니다
그냥 한 장소, 한 장소 일상

당신이 슬픈 빛을 보면서
심지어 눈물 분비가 고장 났나

내 눈물이 멈추지 않을거야
난 단지 당신을 사랑만이

그냥 말해주면 안 돼?
설령 내가, 내 손을 잡아

아무리 내가 전화
넌 항상 날까지

그 아픈 상처가되는 사랑이 될거야
왜 내가 그것을 지울 수 없다

정말, 내 마음을 어떻게든 뭔가 일을해야합니다
난 바보 사랑에서 장님이되어 있어야합니다

그냥 한 장소, 한 장소 일상
당신이 슬픈 빛을 보면서

심지어 눈물 분비가 고장 났나
내 눈물이 멈추지 않을거야

그냥 하나의 단어, 당신이 사랑하는 한 구절
그냥 말해주면 안 돼?

내가 편안하게 자신에게 거짓말을하려고
그냥 웃으면 내가 행복해

왜냐하면 이곳은 당신을 향해가는 게 아냐 나야
외로워 눈물이 흘러

정말, 내 마음을 어떻게든 뭔가 일을해야합니다
내가 미쳤다고이 어려운 사랑 이상의 사라해야합니다

당신을 잊을 수 없어 당신을 가질 수 없잖 아요
당신이 매일에 의해 대기

난 병이 너무 실종자이라도해야합니다
당신을 너무 사랑하는

한가지만, 당신의 마음, 그 하나
그냥 나와 함께 공유할 수 없다
당신은 날 사랑하지 않을 수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